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 히트작 'HIT'에 신규 도전모드 '시련의 제단' 29일 추가

by

넥슨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도전 모드 '시련의 제단'을 29일 추가한다.

'시련의 제단'은 기존 보스들과 달리 방어막을 갖춘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방어막 해체 후 보스 몬스터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모험 모드에서는 얻을 수 없는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조각'도 선보인다. '조각'은 게임 플레이나 아이템 분해로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합성해 다양한 효과를 보유한 티켓으로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석'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각종 '보석', '마석', '티켓', '조각'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재료함' 메뉴도 신설한다.

이와 함께 '난투장'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 들의 의견을 반영해 '난투장' 부활 시스템을 개편한다. 2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최초 입장 및 부활 시 일정시간 동안 '무적 버프'가 주어진다.

한편 'HIT' 페이스북(www.facebook.com/NKHIT)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HIT' 페이스북 팬 수가 3만 명을 돌파할 경우 모든 유저에게 '10만 골드', '모험 포인트 300개'. '젬 1000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