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원영-이민정-정지훈-이하늬-오연서는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연출 신윤섭, 이남철/제작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개성이 두드러진 역할들을 빈틈없이 소화해내며, 밀도 높은 작품을 이끌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 [최원영이 뽑은 레전드 명장면] 해준(정지훈)과 한나(이레)의 관람차 장면!
Advertisement
◆ [이민정이 뽑은 레전드 명장면] 다혜(이민정)의 어깨에 기댄 해준과 영수가 오버랩 되는 장면!
Advertisement
◆ [정지훈이 뽑은 레전드 명장면] 영수에서 환골탈태 환생한 해준의 첫 등장!
◆ [이하늬가 뽑은 레전드 명장면] 이연(이하늬)의 예상치 못한 입수와 물에 빠진 이연을 홍난(오연서)이 구하는 장면!
이하늬는 지난 12회 분에서 이연이 석철(오대환)에 의해 선착장에서 발을 헛디뎌 물에 빠지고, 홍난이 그런 이연을 구하는 장면을 최고의 순간으로 뽑았다. 이연이 선착장에서 석철과 대화 중 위협에 못 이겨 결국 물에 빠지자, 이를 본 홍난이 물속에 뛰어들어 이연을 살렸던 터. 홍난의 도움으로 물 밖으로 나온 이연은 정신을 차렸고, 한동안 홍난과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눈물을 흘려 애잔함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수중에서 힘들게 촬영 했었다"며 고난도 수중 촬영을 했던 때를 떠올리는가 하면, "홍난이 이연을 구해주고 난 뒤, 이연과 홍난이 생사의 기로에 서서 서로를 확인하는 그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특별하게 마음에 남았던 이유를 전했다.
◆ [오연서가 뽑은 레전드 명장면] 기탁(김수로)에서 환생한 홍난의 파격 등장 & 친동생 다혜를 향한 홍난의 '애틋 눈빛' 장면!
오연서는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두 장면을 골랐다. 먼저 오연서는 지난 2회 분에서 '상남자' 기탁에서 '절세미녀'로 성별과 외모가 몰라보게 뒤바뀐 홍난이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장면을 명장면 중 하나로 뽑았다.오연서는 "아무래도 그동안 연기했던 배역들 중 가장 임팩트 있는 등장이 아니었나 싶다"며 "몸은 홍난이지만 상남자인 기탁의 말투나 행동을 보여줘야 하는 신이었기에 방송 전부터 신경을 많이 썼던 장면이다"라고 감회가 새로운 장면임을 밝혔다.
또한 오연서는 지난 11회 분에서 홍난이 어릴 때 헤어진 여동생이 바로 다혜라는 사실을 전해 듣고서 곧장 다혜의 집 앞으로 달려갔지만, 차마 가까이 다가가지 못하고 멀리서 애틋한 눈빛으로 다혜를 바라보는 신을 또 다른 명장면으로 선택했다. 오연서는 "홍난은 오래 전에 헤어진 동생이 다혜라는 것을 알게 됐지만 자신을 드러낼 수도, 원래 다혜의 이름인 홍난이라고 불러볼 수도 없는 처지다"며 "누구보다 애틋하지만 표현할 수 없는 자신의 감정을 절제하고 억눌러야 하는 기탁의 마음이 표현되는 장면이라 기억에 남는다"고 극에 몰입했던 마음을 전했다.
제작사 측은 "배우들이 어느 누구랄 것도 없이 저마다 애정을 가지고 작품에 임해준 덕분에 좋은 장면들을 만들 수 있었다"며 "종영을 단 2회 남겨놓고 있는 '돌아와요 아저씨'의 마지막이 어떻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15회와 마지막 회인 16회는 총선 선거 방송으로 인해 오는 14일(목) 오후 8시 55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조정석♥거미, 자식농사 성공했다.."둘째 딸, 신생아인데 벌써 예뻐"(틈만나면) -
김준현, '팬 무시' 논란..엇갈린 목격담 "기분 더러워" vs "그런 사람 아냐" -
[SC이슈] 하프파이프 편성 논란·일장기 오송출에도…JTBC 올림픽 중계 시청률 17.6% 돌파 -
이지훈♥아야네, 19명 대가족 설 풍경 공개..5층집이 북적북적 '복이 넘쳐나' -
에이핑크 오하영, 통통했던 신인시절 "중3인데 살 못뺐다고 많이 혼나"(동해물과)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류승완 액션 통했다…‘휴민트’ 100만 관객 돌파, 극장가 입소문 흥행 순항 -
'이필립♥' 박현선, 셋째 임신 중 놀라운 비키니 자태..배만 볼록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