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 강민호 황재균 선발 제외, 안중열 황진수 대체

by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6 프로야구 롯데와 LG의 경기가 열렸다. 2회말 롯데 강민호가 LG 채은성의 타구에 급소를 맞은 후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잠실=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6.04.13.
Advertisement
1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16 프로야구 롯데와 LG의 경기가 열렸다. 3회초 무사 3루서 3루주자 황재균이 강민호의 중견수 플라이 때 홈에 뛰어들어 세이프되고 있다.잠실=김경민 기자 kyngmin@sportschosun.com / 2016.04.14.
롯데 자이언츠 포수 강민호와 3루수 황재균이 15일 마산 NC전 선발 타순에서 제외됐다.

Advertisement
조원우 롯데 감독은 경기 전 "두 선수가 몸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둘을 대신해 안중열과 황진수가 선발 출전한다.

주전 포수 강민호는 14일 잠실 LG전에서 파울 타구에 오른쪽 쇄골 부근을 맞았다. 그 후유증으로 공을 던질 때 불편하다고 한다.

Advertisement
3루수 황재균은 경기 전 훈련과정에서 NC 선수가 친 타구에 왼 다리를 맞았다. 타격 훈련 후 불편을 호소했고, 조 감독은 트레이닝 파트와 상의한 후 타순을 조정했다.

롯데 선발 투수는 송승준이다.
창원=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