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쉐보레, 신형 말리부 출시 앞두고 고객 사로잡기 나서

by
Advertisement
쉐보레가 차세대 신형 말리부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에 앞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Advertisement
쉐보레는 ALL NEW 말리부의 출시를 기념해 말리부 전시 이벤트 및 고객 초청 파티를 5월중 개최하며, 이에 대한 사전 응모를 5월 11일까지 받고 있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등 모든 것이 한층 더 진화한 말리부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5월 20~2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말리부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파티를 개최한다.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에 방문해 응모하는 일반 고객 100명과 말리부 사전계약 고객 100명 등 총 200명의 고객을 초청,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 등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이와 더불어 5월 20~29일까지 코엑스 광장과 5월 25일~29일까지 부산 더 베이 101 야외 테라스에 말리부를 전시해 다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말리부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한다.

한편 5월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ALL NEW 말리부는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출시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