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지엠,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 최고 임원진, 고객 상담 체험

by
Advertisement
한국지엠이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에 대한 신뢰를 이어가는 한편, 이를 통해 올해 내수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Advertisement
26일, 한국지엠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을 비롯, 최고 임원진들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GM 고객센터에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 고위 임원진은 고객과 직접 상담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향후 출시될 한국지엠 신차들의 품질 확보 및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제임스 김 사장은 "한국지엠은 고객이 모든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고객만족도 지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며 "최우수 품질 제품과 더불어 차별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올해 회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점유율 두 자릿수를 달성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고객 의견 경청에 대한 노력을 인정 받아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