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승우도 '조세호 대란' 합류…"헤드윅 왜 안 왔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조승우도 일명 '조세호 왜 안 왔어?' 대란에 합류했다.

Advertisement
엄현경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래도 조세호 오빠는 큰일 난 거 거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엄현경과 조승우가 휴대전화 메신저로 나눈 대화를 캡처한 것. 조승우는 엄현경에게 '조세호 씨한테 왜 나 헤드윅 막공파티 때 안 오셨냐고 전해줘', '꼭 전해줘. 우리 '마의' 때 제작발표회 할 때 왜 안 왔었는지도'라고 메시지를 보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조세호와 김흥국이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김흥국은 다짜고짜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 왔어?"라며 다그쳤다. 이에 당황한 조세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며 억울한 표정으로 답해 보는 웃음을 유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에 방송됐지만, 현재까지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고, 심지어 연예계 스타들도 이를 패러디하며 웃음을 주고 있다.

Advertisement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