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C서울, 포항전에서'Play with Family' 개최!

by
Advertisement
FC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Oh! FC서울 페스티벌'을 연다.

Advertisement
'Oh! FC서울 페스티벌'은 5월 한달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홈 경기마다 가족, 외국인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진 신나는 축제다.

우선 8일 오후 2시 열리는 포항전에서 FC서울은 'Play with Family'를 주제로 첫 번째 'Oh! FC서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서울월드컵경기장 안팎에 준비했다.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최강 패밀리가 떴다'가 열린다. '최강 패밀리가 떴다'는 2인 3각 경기, 림보 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 올림픽이다. 협동심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가족간의 우애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가족단위 팬들을 대상으로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Advertisement
그라운드 안에서도 가족들을 위한 행사가 계속 이어진다. 경기 시작 전 관중석에 입장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엄마, 아빠 맥주 빨리 마시기'이벤트를 연다. 참가한 가족의 부모가 해당 미션에 성공할 경우 즉석에서 KFC 치킨존 또는 아사히 스카이펍으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뿐만 아니라 최근 홈 경기마다 팬들의 감성을 자극 중인 'FM서울' 음악 방송이 가족을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FC서울과 포항의 K리그 클래식 9라운드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공식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