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라식품,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by
Advertisement
한라식품(대표 이재한)이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코트라(KOTRA) 주최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2016)'에 참가해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 등 직접 시식,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에서 한라식품은 특별히 참관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바(Bar) 형태의 부스를 마련해 한라식품의 대표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부스 뒤편에는 참관객들의 쉼터인 티카페를 운영,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맛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Advertisement
이 밖에도 룰렛 돌리기와 인증 사진 이벤트 등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라식품은 행사 기간 중 열린 '2016 서울푸드 어워즈'에서 한라식품의 '모링가 인디아 티'가 혁신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Advertisement
'서울푸드 어워즈'는 국내 식품 브랜드 중 맛과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제조 및 포장기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시상식으로 유통채널 담당자 및 교수들, 상품기획자 및 마케팅 담당자 등 관련 인사들의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모링가 인디아 티의 수상과 참관객들의 적극적인 호응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서울푸드 2016 참가를 통해 한라식품이 보유한 한라참치액과 모링가 인디아 티 등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세계적인 식품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올해 34회를 맞이한 '서울푸드 2016'은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46개국 1,511개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규모로 펼쳐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