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미더머니5' 한동철 국장 "길에 시즌1 때부터 섭외 요청"

by
Mnet '쇼미더머니5'의 제작발표회가 13일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프로듀서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역대 시즌 사상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쇼미더머니5'는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이 프로듀서로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5.13/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한동철 Mnet 국장이 프로듀서 섭외 과정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 국장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Mnet '쇼미더머니5' 제작발표회에서 "힙합 아티스트분들이 방송에 호의적이지 않으셔서 프로듀서 8분 모두 섭외하기 힘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특히 길 씨를 '쇼미더머니' 시즌 1부터 섭외를 하고 싶어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고사하시다가 올해 나오게 되셨다. 그리고 쌈디 씨도 2~3년 따라다녔다. 올해 나오게 돼 너무 감사하고 반갑다"고 설명했다.

한편,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첫 시즌을 시작한 이후 지난 해까지 총 네 개의 시즌을 선보인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이다. 13일 부터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5'에는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이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Advertisement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