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꿀잼 예약이오"…'천하장사' 강호동·은지원, 부산서 촬영 中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JTBC 새 예능 '천하장사'가 베일을 벗었다.

Advertisement
17일 가족액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6월 5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될 JTBC 새 예능 '천하장사'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빅잼 예상되는 환상의 조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천하장사' 출연진인 강호동을 비롯해 윤정수와 은지원, 이규한, 써니, 정진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옹기종기 모여 인증샷 촬영 중인 이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밝은 현장 분위기를 대신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천하장사' 인스타그램에는 부산 초량 전통시장에서 촬영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강호동과 써니는 초량전통시장의 명물 만두를 홍보에 나섰으며, 윤정수와 은지원은 어묵을 직접 만들고 홍보에 나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천하장사'는 방방곡곡의 전통시장을 여행하며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