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에 돌직구 "나랑 연애할래요? 진하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18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진은 톱스타 준혁으로 분한 김우빈과 다큐멘터리 PD 노을로 분한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준영(김우빈)이 다큐 PD 노을(수지)과의 인터뷰에서 막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Advertisement
영상 속 신준영은 카메라 앞에서 "막 살 거예요. 마음에 안 드는 놈들 다 죽여놓고 클럽가서 여자들도 꼬시고 매일 여자 바꿔가면서 잠도 자고"라고 말했다. 이에 노을은 신준영의 말을 자르며 "방송이 장난 같아 보여요? 신준영 씨?"라고 맞섰다. 그러자 신준영은 "나랑 연애 할래요? 노을 PD님? 딱 3개월만. 겁나 찐하게"라고 말해 노을을 놀라게 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100% 사전제작드라마로,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다. '마스터-국수의 신' 후속으로 6월 29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