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대百 판교점, '이탈리 나이트' 개최 전통 식문화 알려

by

현대백화점이 27일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에서 '이탈리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탈리 나이트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맛보고 라이브 밴드 공연을 감상하는 등 보고 듣고 맛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게 특징이다. 입장 티켓 판매가는 2만원이며 이탈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27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티켓 구매고객이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2개, 와인 및 생맥주, 커피 등 음료 2잔, 벤키 젤라또, 베르나노 커피, 누텔라 와플 등 디저트 1개를 모두 맛 볼 수 있다.

고객에 선택할 수 있는 메뉴는 이탈리 매장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및 디저트?델리 13개 코너의 베스트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트럼펫, 색소폰 등 연주자들로 구성된 '브라스밴드'와 고객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빙고게임및 퀴즈게임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탈리 관계자는 "최근 먹방?쿡방 등의 영향으로 고객들이 음식을 맛보고 식재료를 구입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와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