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원 삼성 '하반기 미니연간회원권 혜택은 그대로'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수원 삼성이 2016년 연간 회원권을 미처 구매하지 못한 팬을 위해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특별 상품은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홈 10경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관전할 수 있는 미니 연간권이다.

Advertisement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판매하는 미니 연간권은 정기 연간권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저렴한 가격에 빅버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 삼성의 하반기 미니 연간권 좌석은 5인이 이용 가능한 골드패밀리 좌석을 포함해 실버클래스, W지정석, W자유석, E자유석 등 총 5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하반기 미니 연간권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가 시작되며 6월 11일 인천전, 25일 제주전, 29일 광주전 당일 빅버드 중앙광장 매표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수원 구단은 "연간권 수령은 7월 홈경기인 10일 수원FC전, 17일 성남전, 31일 제주전 당일 중앙광장 매표소에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특히 하반기 미니 연간권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기존 연간회원과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블루마일리지 적립 제도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성인 및 청소년 구매자에게는 플래너와 텀블러, 팬북이 주어진다. 어린이 구매자에게는 3만5000원 상당의 아디다스 반소매 티셔츠도 선물한다.

한편 수원은 6월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6월 한 달간 홈에서 펼쳐지는 4경기의 예매를 시작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