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셰어링 포털앱 '쏘시오', 60일 만에 6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마련돼

by

다날쏘시오는 셰어링 포털앱 '쏘시오'가 그랜드 오픈 60일 만에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다날쏘시오에서 오픈한 국내 최초의 셰어링 포털 '쏘시오' 서비스는 람보르기니나 퀴니무드 유모차 같은 유아용품 및 나인봇 또는 에너바이크 같은 스마트 모빌리티와 샤넬 또는 루이뷔통 같은 명품 가방 그리고,코베아 캠핑 테이블 같은 캠핑용품을 마음대로 빌리고 빌려줄 수 있는 '공유 포털 앱'이다.

그랜드 오픈 이후 '쏘시오'에서 가장 많이 셰어링 된 카테고리는 '출산 & 육아' 이며, 최고 인기 셰어링 상품은 '아동용 전동차'와 '유모차', 그리고 '전동휠'이다.

쏘시오는 6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날쏘시오관계자는"지금까지 셰어링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상품을 사용자가 직접 셰어링 할 수 있기 때문에 셰어링 포털 앱인'쏘시오'가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것 같다"며"앞으로 다양한 상품군 확보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공유경제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