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사하셨어요' 이수근 "강호동, 가장 큰 힘 되어준 사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강호동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Advertisement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이수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충청남도 천안으로 떠난 여행에서 재치 넘치는 유머감각과 입담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끈 이수근. MC 김수로는 "오늘 하루 이수근 씨 때문에 너무 즐겁다. 방송 일을 못하고 있을 때 이 자리가 많이 그리웠을 텐데, 그 당시 옆에서 가장 힘이 되어 준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근은 망설임 없이 "강호동 씨"라고 대답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수근은 "힘든 시간 동안 강호동 씨가 매일 매일 전화를 줬다. 어느 날 갑자기 호동 씨가 행선지도 알려주지 않은 채 강원도로 놀러가자고 했다. 어리둥절해 하며 따라가보니 예전에 강호동 씨와 함께 진행했던 여행 프로그램 촬영지였다.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 여행 프로그램 촬영 당시 갔던 곳을 똑같이 다니며 호동 씨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왔다"며 힘든 시절 따뜻한 큰 힘이 되어 준 강호동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방랑식객 임지호는 "좋을 때는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이고, 힘든 시기 일 때는 추억을 더듬으며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해 모두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줬다.

Advertisement
이수근과 함께한 충남 천안 여행은 오는 5일 오전 8시 25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