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암웨이, 신제품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 출시

by
Advertisement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co.kr)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하며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열대과일맛 스파클링 과즙음료 제품을 출시한다.

Advertisement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열량을 20Kcal로 낮추고 설탕을 넣지 않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비타민 B, C군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활력을 높여준다. 특히 비타민C는 제품 당 200mg씩 담겨 있어 일반 비타민음료 함량 못지 않다는 것이 한국암웨이 측의 설명이다.

Advertisement
한국암웨이 XS 마케팅 담당자는 "'XS 망고파인애플구아바'는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성을 고려한 트렌디한 맛과 더불어 칼로리를 낮추고 비타민 함유랑을 늘리는 등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건강과 미용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최대한 반영했다.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데다가 상큼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부드러운 스파클링과 함께 느낄 수 있어 전 연령대에서 골고루 사랑 받는 여름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공식 제품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sakl)를 통한 바이럴 영상 소개 및 출시 기념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