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닉구딸 관능적인 뒤엘 퍼퓸, 라운지 바에서 만나보자

by
사진제공=아닉구딸
Advertisement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과 하이엔드 복합문화공간 스튜디오 제이(Studio J)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제이는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와 Y1975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라운지 바다.

Advertisement
아닉구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뒤엘 오 드 뚜왈렛을 선보인다. 레더와 압생트, 머스크 향의 조화가 특징인 남성 향수로 입구에서부터 강렬하게 풍기도록 연출하여 스튜디오 제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시향 기회를 제공한다. 또 뒤엘 오 드 뚜왈렛의 향을 재해석한 뒤엘 칵테일도 체험할 수 있다.

아닉구딸 양홍열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와의 폭넓은 접점을 위해 준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튜디오 제이 안에서 다양한 아닉구딸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일상에 특별한 즐거움을 찾는 트렌디세터라면 뒤엘의 향으로 가득 찬 새로운 문화 공간을 느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아닉구딸 뒤엘 오 드 뚜왈렛은 스튜디오 제이뿐 아니라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애비뉴엘 월드 타워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00ml 190,000원. <최정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