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승, 르까프, 케이스위스 상반기 시즌오프

by
Advertisement
㈜화승(대표 신상운)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케이스위스(K-SWISS)는 상반기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Advertisement
르까프는 17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르까프 매장에서 신발은 30%, 의류는 40% 할인 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10만9천원의 런닝화를 7만6300원에, 15만8천원의 이서진 트레이닝 상의?하의 세트를 9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17일부터 8월 말 시즌 종료시까지 의류 상품(일부 품목 제외)에 한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박보검 라운드 티셔츠부터 여성용 레깅스, 키즈용 트레이닝웨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Advertisement
화승 관계자는 "한층 더워진 날씨로 운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시즌오프는 평소 눈 여겨 봤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화승이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도 오는 8월 말까지 시즌오프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