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즉흥 여름휴가+릴레이툰 첫 회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의 즉흥 여름휴가가 계속된다.

Advertisement
25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미국 촬영 연기로 즉흥 자유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무계획, 무대책 여름휴가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계곡과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긴 멤버들은 직접 예약한 펜션을 찾아 바캉스를 이어나갔다. 계곡에 이어 펜션에서도 쉼 없이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중독' 증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 촬영은 게임 채널 방송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날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가의 마무리를 보낸 멤버들은 축구 게임에 열을 올리고 대형 냄비에 라면을 끓여 대충 끼니를 때우는 등 전형적인 '남자들만의 여행'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릴레이툰의 1회도 공개된다. 릴레이툰의 선발주자로 나선 기안84 작가와 하하는 마감 시간까지 웹툰을 완성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며 작업을 진행했다. 또 웹툰 영상의 더빙 작업을 위해 모인 멤버들은 각자 30년 뒤 모습에 맞는 목소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