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렛츠런파크 서울, 2일 야간경마 오프닝 행사 개최

by
레츠런파크 서울이 2일 야간경마 시즌 오프닝 행사를 갖는다.
Advertisement
오는 2일, 렛츠런파크 서울이 야간경마 시즌 오프닝 행사를 개최한다. 오후 7시30분에 시작되는 제9경주(혼합 4등급· 1700m· 연령오픈)가 끝난 후,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최인용 경마개최위원장을 비롯한 한국마사회 임직원과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장 등 유관단체장들이 참석한다.

Advertisement
오후 7시35분부터 오프닝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고적대와 기마단, 관상마(포니 등) 등이 대거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퍼레이드가 끝나면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사회자의 진행으로 야간경마 선언식이 개최된다.

렛츠런파크 서울 관계자는 "4년 만에 재개하는 야간경마를 기념하고 야간경마 페스티벌에 걸맞은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목적에서 준비했다"며 "안전을 각별히 신경 쓴 만큼 많은 경마고객들이 참여해주시길 희망한다"고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제9경주가 시작되기 전 오후 7시 전후로 약 10분간 사전공연으로 고적대와 치어리딩 무대가 펼쳐진다. 단, 해당일 우천이 예상됨에 따라, 안전을 고려해 행사를 취소할 수도 있다고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밝혔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