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르크루제, 미니멀 트렌드 맞춤형 소형 그릇출시

by

르크루제가 최근 미니멀해진 식문화 트렌드에 맞춰 소형 그릇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르크루제 신제품 밥그릇, 국그릇, 면기는 모두 1250℃의 높은 온도에서 구워 밀도가 높으므로 내구성이 강해 전자레인지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열을 품으면 오래 지속하는 돌의 성질처럼 내열성도 강해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또 유해물질을 포함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산품의 카드뮴이나 납 등 유해물질 검출 여부를 심사하는 세계적인 공인·인증 기업인 영국의 '인터텍'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위생법에 의거한 안전성을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밥그릇, 국그릇, 면기는 여름시즌에 맞는 코스탈블루, 마르세유블루, 캐리비안블루, 쿨민트 등의 블루계열컬러와 빨강, 주황, 솔레이(노랑) 등 비비드한 원색으로 구성됐다.

르크루제는 작은 그릇 외에도 여름철을 맞아 면기를 선보인다. 오목하고 깊은 디자인으로 제작된 면기는 여름철 별미인 냉면, 비빔국수나 보양식인 삼계탕 등 제철 요리를 담기 좋고 떡국, 라면 등을 담을 때나 샐러드볼로 활용도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