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파크' 남보라, 남다른 '대본사랑' 포착 '진지한 표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웹드라마 '스파크' 남보라의 남다른 연기 열정이 포착돼 화제다. 쉬는 시간에도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대본공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Advertisement
9일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앉으나 서나 대본 공부에 한창인 남보라씨! 보고 또 보고~ 대본 뚫리겠어요!! 이렇게 작품을 사랑하는 보라씨를 보니 '스파크' 본방사수 안 할 수가 없네요 :)"라는 멘트와 함께 '스파크' 촬영 대기 중인 남보라의 사진들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남보라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진행되는 촬영 강행군에도 휴식을 반납한 채 꼼꼼히 대사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잠시라도 감정을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대본 곳곳에 보이는 빼곡한 표시들은 그녀가 얼마나 연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지 가늠케 해 작품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엿보게 한다.

Advertisement
한편 웹드라마 '스파크'는 12회를 끝으로 오는 11일(목) 막을 내린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