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포츠안전재단, 교육강사 하반기 워크숍

by
사진제공=스포츠안전재단
Advertisement
스포츠안전재단(이사장 강영중)은 2일부터 3일까지 1박2일 간 써닝리더십센터(경기도 용인)에서 재단 및 전문교육강사 50명을 대상으로 교육품질 향상 및 역량강화를 위한 하반기 워크숍에 들어갔다.

Advertisement
첫째날 워크숍 진행은 한국능률협회 전문컨설팅 특강으로 진행되었는데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감 있게 강의하는 방법과 팀 조별 편성으로 구성원들 간에 소속감 및 친밀감 쌓기(팀 빌딩), 피교육생들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관련 퀴즈 및 영상 활용법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이번 워크숍의 가장 큰 특징은 재단에서 신규 개발한 교재 및 교육과정에 대해 분야별(실무 응급처치) 표준교육을 팀별 간 미션수행을 통해 전체 교육과정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고 강사들 간에 티칭 노하우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Advertisement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재단은 하반기에 진행하고자 하는 '찾아가는 맞춤형 안전교육'(227회, 2만1700명 수료 목표) 및 주요스포츠시설 교육홍보관 등 적극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