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천, 꿈나무 축구교실 하반기 진행

by
Advertisement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꿈나무 축구교실 하반기 클래스가 시작된다.

Advertisement
이번 교육은 부천시 유치원·어린이집 어린이를 대상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동안 부천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및 오정대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진행된다.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꿈나무 축구교실 하반기 클래스는 부천시 어린이집 및 유치원연합회, 부천FC1995축구단,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간의 업무협약에 따라 무료로 운영된다. 부천FC1995 15세 이하(U-15) 박문기 감독, 김태영 코치, U-12 마현욱 감독, 조현호 코치가 직접 지도하여 그 교육의 질을 높인다.

Advertisement
1일부터 시작된 꿈나무 축구교실은 주말과 공휴일,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교시 4개 반, 11시부터 12시까지 2교시로 4개 반으로 진행된다. 1개 반에 20~25명의 어린이들이 참여 할 수 있다.

정해춘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29개 기관 3818명이 참가하여 총 155회가 운영이 된 부천FC 꿈나무 축구교실 상반기 클래스의 뜨거운 호응에 부합하여, 하반기 클래스를 준비했다. 더욱 더 많은 우리의 꿈나무들이 축구를 즐기고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Advertisement
마현욱 부천FC1995 U-12 감독은 "상반기 클래스를 진행하며 아이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았다. 하반기 클래스 또한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지도 할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참가신청은 교육기간동안 언제든지 할 수 있다. 사전에 수업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관에서는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032-656-1995)으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