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17년형 이탈리아 이메텍 전기요, CJ오쇼핑 론칭

by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 www.gatevision.co.kr)은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를 20일(화) 저녁 7시 35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 국민 70% 이상이 사용하며 전 세계 42개국 이상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가전 글로벌 기업으로, 이메텍 전기요는 지난 시즌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2017년형 신제품은 1인용과 2인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디자인 및 조절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메텍만의 특허 안전 시스템인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을 적용해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이탈리아 공인기관 IMQ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KTL의 전자기장환경시험(EMF)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CJ오쇼핑을 통해 이메텍의 2017년형 전기요와 같은 품질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기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이메텍 전기요는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최고의 전기요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메텍은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온라인 상에서 개봉기 및 사용기 등의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제휴 카페인 네이버 '은샘이네 초보요리'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