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핑왕루이' 서인국 "강아지 같은 캐릭터"

by
MBC 수목 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 제작발표회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포토타임에서 서인국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돈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는 남자 '루이'(서인국)가 날개 없는 천사 '고복실'을 만나며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사랑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오지영 극본, 이상엽 연출.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이 출연한다. 21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9.19/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서인국이 '쇼핑왕 루이'에서 자신이 연기한 루이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Advertisement
서인국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사옥에서 열린 '쇼핑왕 루이' 제작발표회에서는 "루이는 프랑스에서 온실 화초남, 쇼핑밖에 할 줄 모르고 쇼핑 밖에 할 수 밖에 없는, 온실 속에서만 살다가 고복실이라는 여자아이를 만나 기억을 찾고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마디로 말해서 강아지 같은 캐릭터다"고 덧붙였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서인국)와 생존본능 100% 강원도 흙수저 고복실(남지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다.

Advertisement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