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핑왕루이' PD "'W'와 다른 장르의 드라마, 기대 부탁"

by
MBC 수목 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 제작발표회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포토타임에서 임세미, 윤상현, 남지현, 서인국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돈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는 남자 '루이'(서인국)가 날개 없는 천사 '고복실'을 만나며 돈으로는 살 수 없는 사랑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오지영 극본, 이상엽 연출.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이 출연한다. 21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9.19/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쇼핑왕 루이' 이상엽 PD가 전작 'W'와 다른 작품이 될 것이라 자신했다.

Advertisement
이 PD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사옥에서 열린 '쇼핑왕 루이' 제작발표회에서는 "도시와 시골, 재벌과 거지, 가진 자와 못 가진 자 그런 설정들은 다른 드라마에서 봤던 익숙한 패턴일 수 있다. 하지만 오지영 작가가 그 이야기를 아주 유쾌하게 엉뚱하게 풀어낸다"고 말했다. 이어 "전작인 'W'와는 다른 장르다.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서인국)와 생존본능 100% 강원도 흙수저 고복실(남지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다.

Advertisement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