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천웅의 KIA전 호수비, 9월 셋째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by
2016 프로야구 KBO리그 LG트윈스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가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LG 이천웅이 11회말 역전 끝내기 홈런을 치고 환호하고 있다. 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6.09.17/
Advertisement
LG 트윈스 외야수 이천웅의 호수비가 9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이천웅은 지난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전에서 브렛 필의 2루타성 타구를 몸을 날려 잡았다. 필의 타구는 라인드라이브로 날아와 타이밍을 맞추지 못했다면 실점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이천웅은 과감하게 달려들어 까다로운 타구를 잡았다.

양상문 LG 감독은 17일 삼성 라이온즈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무엇보다 머뭇거리지 않은 점이 좋다.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판단해 승부를 건 측면이 컸다"고 칭찬했다. 이천웅의 호수비 덕분에 안정을 찾은 LG는 KIA를 꺾고 단독 4위에 올라섰다.

Advertisement
최근 이틀간 진행된 주간 ADT캡스플레이 온라인 투표에서 이천웅은 71%의 지지를 받았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13년부터 KBO리그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민창기 기자 huelv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