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영, 오늘(25일) 기자회견 "전 여친 몰카 혐의 직접 밝힌다"

by

가수 정준영이 직접 입장을 밝힌다.

25일 정준영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준영이 지난 23일 밤부터 보도되고 있는 일련의 사건과 관련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자 합니다"라며 "추후 검찰 조사가 추가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입장 표명 외에 별도의 질의응답은 없을 예정이오니 이 또한 사전 양해를 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5시 정준영은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성폭행 혐의 피소 보도로 시작된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힌다.

한편 24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 여자친구 A 씨는 지난달 경찰에 "올해 2월 정준영이 성관계 중 신체 일부를 휴대폰으로 몰래 촬영했다"면서 정준영을 고소했다. 이에 경찰은 정준영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을 위반했다고 보고,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하지만 이후 A 씨는 정준영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고소를 취하한 상태이며, 소속사 측은 "올해 초 알던 여성과 사소한 말다툼을 했다. 이후 여성이 우발적으로 정준영을 고소했다"며 "성폭형 혐의로 피소된 것이 아니며 해프닝으로 잘 정리된 일"이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