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다 모터사이클 부문 대구 공식딜러 서비스

by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모터사이클 부문 대구 공식딜러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지역 중심지인 수성구 들안로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는 전시장과 정비실 총 2개의 건물로 이뤄져 있다. 혼다 모터사이클 전 모델의 모든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은 3층 건물로 1층 29평, 2층 33평, 3층 27평 등 총 면적이 90평에 달하며 건물 전면에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정비실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계되었다. 정비실은 총 면적 60평 규모에 4대의 바이크 리프트와 고빈도 부품창고를 갖추고 있으며 오픈형 천장 구조를 통해 쾌적하고 편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혼다만의 철저한 교육연수를 통과한 영업, 서비스 및 부품 인력을 확보해 전시장과 정비실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대구딜러의 황준원 대표는 "최고의 접근성과 시설을 갖춘 대구딜러에서 대구 및 경북 지역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구딜러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혼다 모터사이클의 품격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리고 이륜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대구 딜러점의 신규 오픈을 통해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대구딜러 오픈을 통해 강남 딜러, 강북 딜러, 인천 딜러, 광주 딜러, 부산 딜러 등 총 6개의 딜러와 54개의 소형판매점으로 전국 60개의 판매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딜러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며 내달 31일 까지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 및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입 고객 감사 이벤트는 대구 딜러 모터사이클 계약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전 기종 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서비스 프로모션은 대구 딜러 정비실을 내방하여 유상정비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부품 및 공임비용 15% 할인을 제공한다. 단, 사고차량은 제외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