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준, '냉부해' 100회 특집 '도전자셰프'로 출연…셰프군단에 도전장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김민준이 JTBC 푸드토크쇼'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성희성, 이하 냉부해) 도전자셰프로 출연한다.

Advertisement
냉부해는 100회를 맞이해 100회 특집을 마련, 기존 냉부해 셰프군단과 이에 도전할 셰프 4인방을 초대해 셰프간 4:4 팀전으로 꾸며진다.

이에 김민준은 현직 셰프들로 채워진 도전자셰프 4인방 중 1인으로 참여해 갈고 닦은 요리솜씨를 발휘했다.

Advertisement
특히 지난해 2월 냉부해에 출연했던 김민준은 마살라, 송로버섯, 꿀, 코코넛밀크, 호두오일 등 일반가정집에서 좀처럼 보기힘든 희귀한 식재료들이 즐비한 냉장고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때문에 이번 100회 특집에서 냉장고 '주인'이 아닌 '셰프'로 참여하는 만큼 그의 요리취향과 평소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밤 9시30분에 방영되며, 오는 10일 100회를 맞이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