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 드디어 출시

by

넥슨은 모바일 MMOPRG '메이플스토리M'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3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에 동일하게 적용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의 일치'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요소를 담아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작을 PC로 즐겼던 유저는 물론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까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친구와 실시간 플레이' 기능을 비롯해 '엘리트던전', '미니던전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등 주요 모험가 직업 5종을 최대 1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메이플아일랜드', '빅토리아일랜드' 등 총 4개의 대륙과 엘리트던전 '잊혀진항구', '가시덤불숲' 등의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전국의 GS25에서 삼각김밥 6종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M'의 아이템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공식카페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인증 스크린샷 또는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에피의 상자 2개', '판도라의 상자 1개', '운명의 수레바퀴 3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