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일리뷰] 블랙핑크 제니X지수의 데일리백 스타일링

by
사진=세인트스코트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블랙핑크와 함께 데일리 백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Advertisement
매일 드는 가방에 새로움을 더하고 싶다면 블랙핑크를 따라해보자. 블랙핑크가 세인트 스코트와 함께 심심하지 않은 데일리 백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동글동글한 '폼폼 키링'으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하게

Advertisement
가방에 화려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폼폼 키링을 추천한다. 블랙핑크 제니는 그레이 실버 컬러의 메탈릭한 미니 백에 한 톤 어두운 그레이 폼폼을 달아 새로운 느낌을 더했다. 조금 더 깜찍한 느낌. 부드러운 퍼와 빈티지한 씰링을 본 딴 메탈 장식이 어우러진 세인트스코트 폼폼 키링은 스타일리시하면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특히 박스 쉐입과 자물쇠 장식이 사랑스러운 세인트스코트 페니 토트백과 매치하면 걸리시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모던한 박스백과 퍼 키링에는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잘 어울린다. 화보 속 제니처럼 과감한 오프숄더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보는 것도 좋다. 여기에 시크한 올블랙 컬러 시계까지 매치하면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Advertisement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컬러블록 스트랩'

최근 가방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컬러풀한 스트랩을 출시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졌다. SPA브랜드에서부터 하이패션 브랜드 까지 가리지 않는다.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느낌을 줄 수 있는 반전 컬러 스트랩을 눈여겨 보자. 양면이 각각 다른 컬러로 이뤄져 있어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세인트스코트 컬러블록 와이드 스트랩이 바로 그 것! 지나치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색다른 컬러감을 더해 어떤 가방에 매치해도 모던하고 세련된 포인트가 돼 준다. 세인트스코트 레지나 토트백도 컬러블록 스트랩을 달면 캐주얼한 느낌의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톡톡 튀는 컬러의 스트랩과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다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화보 속 지수의 패션을 참고해 심플한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앵클 부츠로 마무리하면 베이직하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가 추천하는 가을, 겨울 가방 스타일링! 퍼 폼폼과 컬러 블록 스트랩으로 데일리백에 새로움을 더해보자.
ha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