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어준의 파파이스 "박근혜 대통령, 드라마 보느라 아침 출근 안해…저녁 8시 이후 일정 無"

by

'길라임' 논란에 휩싸인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10여년전부터 드라마광'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18일 한겨레TV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DJ 김어준은 '길라임 가명 사용' 논란에 대해 전했다.

김어준은 "박 대통령을 10여 년 전 인터뷰 한 적이 있다"면서 "그때부터 드라마광이었다. 이 양반이 오전 10시 전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오후 8시 이후에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런 일화들이 많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청와대 경비 지인에게 들은 얘기다. 자기는 이명박 전 대통령을 존경하기로 했다고 하더라"면서 "그 양반은 아침에 출근은 했다. 이 양반(박 대통령)은 출근을 안 한다. 또 8시 이후에 일정이 없다. 왜? 드라마 봐야 하거든"이라고 덧붙였다.

또 김어준은 "서양 여성 정치인들은 여성인권억압의 상징이라고 아랍에 갈 땐 일부러 히잡을 안 쓴다"며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은 중동에 갔을 때 굳이 히잡을 썼다. 왜 잡음을 일으켰을까. 왜? 닮고 싶은 사람이 있었나"라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송혜교 사진과 히잡을 쓴 박 대통령의 사진을 비교했다.

김어준은 "이란의 한 학생이 '태양의 후예'를 보고 있다고 하자 박근혜 대통령이 '벌써 '태양의 후예'를 보고 있냐'며 반가워했다더라"고 강조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