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뷰] '마리텔'PD "연말특집 준비중…올스타전+시청자 초청"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연말 특집 올스타전을 마련했다.

Advertisement
22일 박진경 PD는 스포츠조선에 "2016년 연말 결산이면서 시청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특집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마리텔' 왕중왕전은 올 한 해를 빛냈던 출연자들을 모아 연말 결산 협업 방송. 내달 4일 진행되는 인터넷 생방송 현장에는 그간 프로그램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출연자들이 특별한 협업 코너를 꾸미고, 시청자들을 직접 초대한 연말 특집을 선보일 계획이다.

Advertisement
박 PD는 "우승자들 뿐 아니라 올해 출연자들 중에 좋은 활약을 보여주신 분들이 함께 하실 예정"이라며 "왕중왕전이라기보다는 올스타전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출연자들이 각각 대결을 펼치는 것이 아니라 한 주제에 맞춰 여러 출연자가 컬래버레이션 느낌으로 함께 방송을 꾸미게 된다"라며 "방송을 실제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이 많이 계셔서 각 방 앞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세트를 꾸며 초청해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한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출연자 라인업에 대해서는 "아직 섭외 중이어서 구체적인 라인업은 조금 시간이 지나야 구축될 것 같다"라고 답했다.

'마리텔'은 인터넷 생방송이라는 색다른 콘셉트와 시청자와 소통을 통해 호응을 얻어 왔다.

Advertisement
그런 장점을 살린 이번 특집은 애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an61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