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시카 "추억할 수 있지만 과거를 후회하진 않는다"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제시카가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최근 패션지 '하퍼스 바자'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는 제시카의 화보 및 인터뷰가 게재됐다.

화보 속 제시카는 한층 더 성숙해진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제시카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Advertisement
제시카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시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예전에는 행동 하나하나가 두렵고 말 한마디를 내뱉기 전 사람들의 반응을 예상했다.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에 온 관심이 쏠려 있어서 온전히 나를 보여주지 못했다"며 "이젠 내 생각이나 의견을 이야기하고 사람들의 생각을 듣고 그 안에서 소통하는 게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 나를 더 드러내고 표현하기로 결심했다. 투명하고 솔직해지고 싶다"고 밝혔다.

또 매 순간에 솔직하다면 후회가 없을 것 같다는 말에 "시간을 되돌려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안 한다. 추억할 수 있지만 과거를 후회하진 않는다. 오히려 현재를 기대하는 편이다. 그래서 지금이 가장 편안하고 행복하다. 해보고 싶은 걸 하면서 많은 걸 경험하고 있고 그 과정에서 꾸준히 배우고 있다. 'Follow Your Heart.' 유치하고 진부한 말이지만 정말 중요한 거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제시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