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책신사고, 고교 '영어 독해 파헤치기' 출간

by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고교 영어 독해 기본서 '영어 독해 파헤치기' 시리즈를 출간했다.

영어 독해 파헤치기는 2018학년도 수능부터 도입되는 영어 영역 절대평가를 대비하는 독해 기본서로 새 교육과정까지 반영됐다. 독해의 기술과 문제 해결의 기술을 익힘으로써 논리적인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하나의 지문을 통해 수능형과 내신형, 어법과 어휘 문제들이 어떻게 구현되는지 확인하여 모든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독해 파헤치기는 '기본-실력-완성' 총 3권이며 하루 40분씩 20일 동안 교재 한 권을 마칠 수 있게 단원이 구성됐다. 논리적 구조와 의미에 따라 분류된 글을 통해 글의 구조 분석과 전개 방식을 연습하며 독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지문 1개 당 5개의 단계별, 유형별 문제가 배치되어 있어 문제를 해결하면서 자연스럽게 지문의 내용을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영어콘텐츠본부 이지욱 부서장은 " 고교 수준에서 자주 출제되는 친숙한 소재의 지문과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체계적으로 풀어보면서 고교 독해 유형에 대한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번 교재를 개발했다"며 "기본, 실력, 완성의 3단계 시리즈를 모두 마스터함으로써 영어 내신 및 수능 일등급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