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날씨] 낮부터 전국 비…강원산간에는 눈

by
Advertisement
11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30일) 날씨는 오늘 낮 기온도 8도까지 올라, 평년 기온을 웃돌겠다. 다만 전국에 비 예보가 있어 낮부터 비가 내릴 전망이다.

Advertisement
비의 양은 5mm 안팎으로 적겠고 강원산간에는 눈이 조금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전국이 흐린 가운데 영남해안에는 비가 오는 곳이 있으며 비는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겠다.

Advertisement
기온이 낮은 경기북부와 영서 지역은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리는 곳이 있겠고 밤사이 강원산간 지역에는 눈이 조금 쌓이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전국이 5mm 내외며 예상 적설량은 강원산간에 1cm 내외로 많지 않겠다.

Advertisement
오늘 오전 기온은 서울2.7도, 인천 3.5도, 수원 2.2도, 춘천 -1.1도, 강릉 4.2도, 청주 0.5도, 대전 0.4도 등이다.

이어 오후 최고 기온은 낮 최고기온은 서울 8도, 인천 8도, 수원 7도, 춘천 3도, 강릉 11도, 청주 8도, 대전 8도 등으로 어제보다 비슷하거나 높겠다.

Advertisement
서울과 대전의 낮 기온 8도로 예년기온을 웃돌지만, 내일 오후부터는 다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반짝 추위가 찾아 올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