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닉스전자, 신제품 헤어 드라이어 ‘엣지 플러스’

by

유닉스전자(사장 이한조)가 전문가용 못지 않은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신제품 헤어 드라이어 '엣지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

'엣지 플러스'는 전문가용 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2,000W의 초강력·고출력 바람이 모발을 신속하게 건조시켜주고 스타일링 시간을 줄여준다. 여기에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안정적인 그립감, 슬라이드 버튼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풍온 및 풍속 조절이 가능한 4단 슬라이드 스위치 적용 등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했다. 또한 이온 에센셜 케어 기술을 적용해 겨울철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방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드라이어 뒤쪽의 흡입망을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 이물질 유입에 따른 드라이어의 잔고장의 원인을 줄였으며 365일 쾌적한 바람으로 모발을 건조시킬 수 있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바이메탈 및 온도 퓨즈 내장으로 이상 온도 시 자동 전원을 차단하는 안전성까지 갖춘 것도 장점이다.

클래식한 원통형 디자인에 메탈릭 디테일을 더해 세련미를 부각시켰으며 프리미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샴페인 골드와 임페리얼 블루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