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셀럽스픽] 공효진VS유인나VS손나은 '레이어드하기 좋은 프리티 블라우스'

by
사진=셀럽스픽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추운 겨울에는 이것저것 아무거나 껴입기 마련이죠. 하지만 오늘부터는 제대로된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해보기로 해요!

Advertisement
최근 유행인 슬립 원피스와 레이어드하는 유니크한 블라우스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작은 변화로도 그날의 룩을 멋지게 만들 수 있답니다.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레이어드 블라우스 패션을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사진=메가박스 플러스엠

공효진은 탈부착 가능한 러플 칼라가 포인트인 셔츠를 선택했습니다. 트렌디한 긴 소매와 커프스가 엣지있으며, 러플 칼라와 함께 착용하면 보다 소녀스럽게, 러플 칼라를 분리하면 보다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죠. 로브로브서울 제품.


Advertisement
화사하고 유니크한 패턴이 매력적인 유인나의 블라우스! 소매 러플 디테일과 하늘하늘한 소재 또한 여성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슬립 드레스와 매치해도 좋고 스키니진과도 무척이나 잘 어울릴거예요. 더쿠플스 제품.

Advertisement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은 V라인의 프릴 장식과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옐로우 체크 프릴 블라우스를 매치했습니다. 드롭숄더 퍼프 소매로 유니크하고 볼륨감있는 소매 라인을 연출하네요. 뒤가 트여있는 백오픈 스타일로 레이어드로도 연출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톡톡한 면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럭키슈에뜨 제품.

사진=로브로브서울, 더쿠플스, 럭키슈에뜨

yangjiy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