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랜드파크 ‘애슐리 퀸즈 압구정점’ 고급화 전략으로 승부수이랜드파크 ‘애슐리 퀸즈 압구정점’ 고급화 전략으로 승부수

by
Advertisement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 퀸즈(Ashley Queens)는 6일, 서울 압구정점을 새롭게 그레이드 업 하고 메뉴 개편을 실시, 73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 증가 트렌드에 따라 기존 애슐리(클래식/W/W+) 및 애슐리 퀸즈와는 차별화된 고급화 전략으로서 세계 미각을 담은 요리를 비롯 랍스터 요리, 수제 디저트 등 고급 메뉴들을 가득 선보이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월드 고메 뷔페로 재탄생했다.

Advertisement
애슐리 퀸즈는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확인한 고객 니즈를 반영, 샐러드바에 메뉴를 대폭 추가해 트렌디한 190여종의 다양한 메뉴들을 구성하고, 디너에 제공되는 랍스터 메인 메뉴를 포함한 총 7종의 랍스터 요리, 고급 디저트 등까지 보다 풍성해진 메뉴들로 압구정점을 새단장했다.

특히, 버전 업그레이드된 압구정점에서는 이번 시즌부터 트렌디한 랍스터 요리와 호텔식 수제 디저트를 중심으로 그릴 및 바비큐 요리, 고급 일식, 한식 별미 등 아시안 요리, 홈메이드(Homemade) 스타일 주스 등 신메뉴 73종을 대거 선보인다.

Advertisement
또한 랍스터바, 그릴 앤 비비큐(B.B.Q)존, 아시안 요리존, 치즈 앤 샐러드존, 디저트 부티크, 주스 팜(Juice Farm), 라이브 티라미수존 등 메뉴별 특별존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이번 신메뉴들의 품격 있는 맛을 더 생생하게 전하고자 했다.

이중 디저트 부티크에서는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파티시에(patissier)의 비밀 레시피로 만든 고급 디저트 13종,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 '스노우맨 쿠키', '초코트리 쿠키' 등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티라미수존에서는 이탈리아 로마 현지 스타일의 수제 티라미수를 주문 시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된다.

Advertisement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직접 갈아 만든 프리미엄 주스도 '주스 팜'에서 선보인다. 맛과 영양의 밸런스가 뛰어난 제주감귤, 딸기바나나, 그린키위 주스 등으로 자연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디저트 신메뉴를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퀸즈 티 살롱(Queens Tea Salon) 예약제'도 압구정점에서 실시한다. 전화 또는 매장에 방문해 '퀸즈 티 살롱'을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디저트 트레이와 티팟을 이용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