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클래식 승격 대구FC '해시태그 캐치프레이즈' 발표

by
Advertisement
대구FC가 2017시즌을 앞두고 '#축구는대구다'라는 해시태그를 출사표로 던지고 SNS 캠페인을 실시한다.

Advertisement
'#축구는대구다'는 '승격'에 성공한 대구가 2017시즌 클래식에서도 '경쟁력'있는 팀으로 거듭나 '대구하면 축구, 축구하면 대구'를 떠올릴 수 있도록 대구를 대표하는 스포츠 구단으로 자리 잡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구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인증샷 릴레이를 진행한다. 18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마스코트 빅토가 '#축구는대구다'와 함께 '#좋아요20,000돌파', '#OccupyClassic' 등이 적힌 문구를 들고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게시글을 통해 대구의 자발적 후원 릴레이 모임인 엔젤클럽의 이호경 회장을 지목해 릴레이를 시작했다. 지목받은 사람은 '#축구는대구다'라고 적힌 문구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2017년 각오 또는 대구FC에 전하는 응원의 문구를 적은 뒤 인증샷을 남기고 다른 사람을 지목하면 릴레이가 이어질 수 있다.

Advertisement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지목 없이 자발적인 참여도 가능하며, SNS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대구FC 이메일로 참가가 가능하다. 대구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는 참가자들의 사진을 SNS에 대신 올려 캠페인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대구는 첫 번째 캠페인인 인증샷 릴레이를 K리그 클래식 2017 개막전이 열리는 3월 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릴레이 참가자 중 4명을 선정해 3월 11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홈개막전 당일 2017시즌 대구FC 유니폼(홈, 원정, 골키퍼 홈, 골키퍼 원정)을 각 1벌씩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