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먹킷리스트' 박보람 "다이어트? 먹을때 먹고 운동하겠다"

by
캐이블TV E채널 예능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가 20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렸다. 박보람이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식식한 소녀들'은 바쁜 스케줄과 숙소 생활 때문에 제대로 된 밥 한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매주 집밥 고수 어머니들이 만든 한끼를 먹고 맛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프로그램이다.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7.01.20/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가수 박보람이 먹방을 하면서 몸매 관리하는 비법을 밝혔다.

Advertisement
박보람은 20일 오전 10시30분 광화문 씨네큐브 1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며 "하지만 언제 또 이런 음식을 먹겠나 싶어 먹을 때 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서 관리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진운은 "사실 박보람은 방송이 아니라 그냥 밥 먹으러 온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정준하 또한 "30kg 가까이 빼서 유지하려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데 솔직히 여자 가수가 이러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은 두 MC 정준하, 정진운과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핑크 다섯 소녀들이 집밥을 찾아 떠나는 홈 푸드 예능 버라이어티.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전국의 희귀한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오감만족 집밥의 향연을 펼친다.

특히 '식신원정대' '식신로드' 등 여러 먹방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원조 식신' 정준하와 라이프&푸드 전문 채널 Olive '8시에 만나'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정진운의 특별한 케미가 예전에 비해 한풀 인기가 꺽인 먹방&쿡방 프로그램에 다시 활력을 되찾아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3일 오후 8시 첫 방송.

Advertisement
ran61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