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영홈쇼핑, 양산시와 MOU 맺고 우수 상품 판로 지원

by
공영홈쇼핑과 경남 양산시는 지역 우수제품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오른쪽)와 나동연 양산시장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공영홈쇼핑이 경남 양산의 우수 상품 판로 지원에 나선다.

Advertisement
공영홈쇼핑은 양산시와 6일 경남 양산시청에서 지역 중소기업 우수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업무협약을 통해 양산시 우수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발굴 및 판로를 지원한다. 양산시는 TV홈쇼핑 판매를 희망하는 우수 기업의 상품을 찾아 추천한다. 공영홈쇼핑은 이들 상품이 TV홈쇼핑에 입점할 수 있도록 상품개발자(MD), 품질보증(QA) 등 분야별 담당자가 컨설팅을 펼친다.

Advertisement
양산시 특산품으로는 동면 버섯, 물금 감자, 원동 딸기, 원동 매실 등이 있다. 동면·물금·원동은 양산시 지역명이다. 동면 버섯은 지역 농장에서 재배되는 새송이·느타리·팽이·영지 버섯 등이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는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으로 양산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이 판로를 찾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공영홈쇼핑은 지역 우수 상품과 소비자 사이를 잇는 튼튼한 가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공영홈쇼핑은 2015년 7월 개국 이래 경기도, 충청북도, 경상북도, 제주도, 경주시, 하동군 등 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