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 출신 한희준, 20일 첫 싱글 앨범 '풋사랑' 발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미국과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을 두루 섭렵한 한희준이 뮤지션으로 본격 행보에 나선다.

Advertisement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는 20일 한희준의 첫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며 "그의 자작곡을 포함한 이번 앨범은 3부작 '사랑' 프로젝트의 첫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에 오른 데 이어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서도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이미 실력을 검증 받았다.

Advertisement
이후 김범수, 양동근, 아이비, 레이디스코드 등이 속한 현 소속사에서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틈틈이 앨범을 준비해왔다.

다수의 OST에 피처링 참여를 한 적은 있으나 본인의 이름을 건 앨범은 이번이 처음으로, 뮤지션으로서 정식 데뷔에 나서는 만큼 더욱 각오가 남다르다는 전언이다.

Advertisement
소속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공을 들였던 만큼 굉장히 좋은 노래들이 나왔고 한희준의 색깔이 많이 묻어있다. 요즘 같은 시대에 더욱 잘 어울리는 노래가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희준의 앨범은 총 3부작의 사랑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첫 번째 앨범의 주제는 '풋사랑'이다. 타이틀곡은 '생각나'라는 발라드곡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