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임스퀘어, 에이랜드와 손잡고 '봄맞이 플리마켓' 개최

by
Advertisement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17일부터 3일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와 손잡고 '봄맞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약 450평 규모의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패션·뷰티·잡화 등 다양한 분야의 총 5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17년 S/S시즌 트렌드 아이템을 20%~8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봄맞이 플리마켓은 타임스퀘어와 에이랜드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협업으로, 올해는 지난 회차들과는 달리 S/S시즌 시작과 동시에 행사를 진행해, 패션 트렌드의 앞선 감각과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 브랜드는 '베이직코튼', '언더컨트롤', '디어스토커' 등으로,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부터 독특한 개성이 매력인 신진 디자이너들의 유니크한 감성까지 엿볼 수 있다.

Advertisement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최근 새학기, 면접 등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봄이 다가오면서 소비자들도 점차 봄맞이 쇼핑을 계획하는 추세"라며 "타임스퀘어와 에이랜드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남성 및 여성, 유니섹스 패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