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오지호 "아내와 둘째 계획중…몸만들고 있다"

by
영화 '커피 메이트'의 언론시사회가 20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다.언론시사회에서 배우 오지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7.02.20.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오지호가 둘째를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오지호는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둘째 계획을 묻는 질문에 "진지하게 생각중이다. 영화 끝나고 몸을 만들어 실천할 예정"이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이어 "첫눈에 반했고, 이 친구와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아내와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오지호는 "딸 서흔이가 아내를 많이 닮았다. 개인적으로는 딸 서흔이가 내 얼굴 중에 눈만 닮고 다 안닮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전 이목구비가 너무 강해서 엄마를 닮길 원했다"며 "웃을때는 저와 비슷한 분위기가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오지호는 2014년 4월 3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고, 1년 8개월만에 딸 서흔이를 얻었다.

ly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