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녕하세요' 지조, 여자친구와 함께 고민 해결사 등장

by

지조가 여자친구(신비, 엄지)와 함께 20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Advertisement

올초 MBC '라디오스타' 출연한 지조는 공중파, 케이블 할 것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내고 있다. 10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서는 자신의 주특기인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모습도 다시금 각인시켰다. 이번에는 고민 들어주는 남자로 나섰다.

지조는 실제로도 고민 상담과 소통하는 걸 좋아해 고정 게스트로 나가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만 2~3개가 있으며 라디오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게스트로 통하고 있다. 매번 인터뷰 때마다 라디오DJ가 꿈이라고 밝혀왔고 특히 자신만의 라디오를 꾸려가고 싶다며 이미 프로그램 이름까지 다 정해뒀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에서는 사연 주인공들의 고민을 진지하게 경청하고 조언하며 MC인 이영자와 신동엽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고 한다.

지조와 같이 출연한 음원차트 강자 여자친구는 지난 6일 새 미니앨범 'THE AWAKENING'을 발표, 타이틀곡 'FINGERTIP'으로 활동 중이며 FINGERTIP으로 음원차트 4곳에서 1위를 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번에 출연하게 된 신비와 엄지는 어떤 재치와 입담으로 사연 주인공들의 고민을 해소시켜줄 지 기대가 된다.

지조와 여자친구가 함께하는 '안녕하세요'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