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층이 다른 맛" 새로운 겹으로 봄 입맛 깨운다!

by
성큼 다가온 봄, 여러 겹으로 색다른 맛을 더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러 층의 더해진 이 제품들은 새로운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의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Advertisement
이중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은 2겹의 씬 크러스트로 색다른 맛을 더했다. 크러스트 위에 단짠 토핑이 올라간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는 씬 크러스트와 씬 크러스트 사이에 고소한 통모차렐라와 페터크림치즈가 듬뿍 담겨 치즈 특유의 풍미와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허니로스트햄과 짭조름한 갈릭비프가 토핑으로 올려져 환상의 단짠(단맛과 짠맛) 조화를 이룬다.

Advertisement
스타벅스는 라떼 위에 슈크림을 올려 함께 즐길 수 있는 슈 크림 라떼를 선보였다. 슈 크림 라떼는 슈크림에 들어가는 바닐라의 풍미를 강조하고자 프리미엄 바닐라 빈과 향미를 가미했다.

이외에 오리온은 최근 국내 제과시장 처음으로 네 겹 스낵인 '꼬북칩' 2종을 출시했다. 꼬북칩 2종은 고소한 콘스프맛과 달콤한 스윗시나몬맛으로 구성됐다. 얇은 칩을 네 겹으로 겹쳐 풍부한 식감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겹겹마다 양념이 배어 있어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날이 따뜻해지면서 춘곤증이 몰려오는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색다른 식감과 맛의 조화를 선보이는 제품이 봄 회복제로 각광받고 있다"며 "바삭한 씬 크러스트와 부드러운 치즈의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를 통해 층이 다른 맛과 풍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