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풀잎채, 4월 한달 '넷이 오면 돼지' 이벤트

by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4월 한 달동안 '넷이 오면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이 와서 함께 식사하면 풀잎채 인기 메뉴인 '멍석말이 돈구이'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풀잎채는 4월 들어 도심의 외곽으로 빠져나가는 봄맞이 가족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외식 고객이 다소 감소될 것으로 예측하고,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가족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멍석말이 돈구이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멍석말이 돈구이'는 한식뷔페 풀잎채의 베스트 인기 메뉴로, 풀잎채 맛의 비법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72시간 연잎 숙성으로 육질이 매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750g 한 팩의 소비자 가격은 8,900원이다.

결재 인원 4인 기준에 한하여 멍석말이 돈구이 한 팩씩 증정 받을 수 있다. 8인이 가면 2팩, 12인이 가면 3팩을 받는 식이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본 이미지를 계산 시 매장에 직접 보여주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풀잎채의 입점 백화점이나 쇼핑몰DM 등에 있는 이벤트 이미지도 가능하다. 간편하게 사진으로 찍어 보여줘도 된다.

풀잎채 관계자는 "멍석말이 돈구이는 숯불에 구우면 입안에 은은한 불향이 퍼져서 가족 캠핑에서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손색 없는 맛."이라면서 "여행 가시기 전에 풀잎채에서 건강한 가족 외식도 즐기시고, 멍석말이 돈구이도 한 팩씩 챙겨서 떠나시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